자체 홈페이지(http://on.sels.co.kr)에서 실시간예약 메뉴를 이용하시거나 상담업무시간 내 실시간상담(채팅, 전화)으로 가능합니다.
예약을 변경(또는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신 경우 > 이용일시 48시간 전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나의예약일정"을 클릭하신 후 예약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변경 시 차액 처리방법 (1)차액이 줄어들 경우 : 부분취소로 즉시처리 (2)차액이 늘어날 경우 : 셀스포인트 결제만 가능
2. 실시간상담(전화/채팅)을 통해 무통장입금으로 예약하신 경우 > 홈페이지에서 직접 취소/변경이 어려우며, 상담업무시간 내 상담원을 통한 취소/변경만 가능합니다.(상담시간 내 요청시점을 기준으로 취소/변경 위약금 적용)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자체건물에 주차가 불가하며, 아쉽게도 별도의 주차비 지원은 없습니다. 지역특성상 주차비가 높으며, 홍대입구역 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사오니 가급적 대중교통 이용을 권해드립니다.
이용하실 룸은 인원에 따라 당일에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배정됩니다 인원에 따라 룸크기가 달라지며, 보통 4인예약시 기본 6인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특수목적의 공간(거울룸)을 지정하고자 하실 경우. 상담업무 시간 내 실시간상담(전화/채팅)을 통해 문의주시면 확인 후 우선 지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크로마키 스크린은 4인이상 예약시 기본 제공되며, 상담운영시간 내 이용가능 - 홈페이지 하단 상담업무시간 참조)
취소 및 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이용일시 48시간 전까지는 위약금 없이 취소와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취소 및 변경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 이용안내 > 취소/변경규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음식물 반입이 가능한가요?
쾌적한 환경유지와 해충예방을 위해 기본적으로는 불가하나, 아래 조건에 따라 부분적으로 허용되고 있습니다.
- 반입조건 : 음료/과자/샌드위치 등 불에 조리되지 않고 차게 먹는 음식 반입이 가능합니다. 자유롭게 이용 후 퇴실전 30분가량 환기 및 다음분을 위한 깨끗한 뒷정리가 필요하며, 음식물 쓰레기는 버리실 수 없으므로 되가져가야 합니다(※주류·햄버거·떡볶이·김밥·라면·피자 및 배달음식 절대 반입불가. 규정위반시 환불없이 즉시퇴실)